본문 바로가기
핸드메이드

[ENSOEN] 마카롱부엉지갑

by FONOFO_ 2020. 11. 2. 댓글 개
반응형

ENSOEN에 디자인했던 '마카롱부엉지갑' 입니다.

공예 디자인 중에 손안에 들어갈 정도로 맘에 드는 작품!

나의 그림체로 직접 스케치하고 작업해서 더 애착 가는 작품이에요.

 

공예 작업의 첫 시작은 아이디어 구상이죠!

만들려고 하는 디자인을 스케치해봅니다.

동그란 마카롱 지갑을 보니 부엉이가 생각났어요.

원래 구상한 색상은 보라색과 핑크색이였는 데,

작업하면서 색상이 바뀌었네요.

다음 과정은 도안작업 그리고 만들면서 방법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만들면서 너무 어려운 부분이나 디자인이 조금씩 바뀌면서

위에 사진으로 완성!

스케치보다 이쁘게 나와서 만족합니다.

 

 

지갑 옆모습은 이렇게 지퍼를 열 수 있습니다.

마카롱 같은 옆모습 너무 귀엽죠?

안에 동전을 담으면 움직이면서 찰랑찰랑 소리 나는 데,

동전 말고 작은 USB나 액세사리 수납으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나는 보통 출근 때 낀 크기가 있는 액세사리는

사무실에 들어가서 한쪽에 보관해두고 퇴근 때 다시 착용해서

저런 작은 수납형 지갑을 애용합니다.

 

 

뒷모습은 앙증맞은 꽃 엉덩이로 디자인했어요.

경단 같기도 단감 같기도 하네요.

 

 

 

 

현재 ENSOEN에 DIY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으니

사용한 재료들이 궁금하거나 만들어보고 싶은 분들은

맨 아래 링크를 눌러보세요!

 

 

반응형

댓글